


승부에 따라 여행 코스가 180도 바뀌는 tvN STORY '짠내골프'가 극과 극 티저 3종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는 6월 23일(금) 저녁 8시 20분 첫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 ‘짠내골프’(연출 박종훈)는 강호동 이수근,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자존심을 건 골프 맞대결을 통해 극과 극의 짠내 여행을 펼치는 프로그램. 자존심을 건 골프 맞대결의 첫상대로 주상욱과 인교진이 나선 가운데 극과 극의 숙박-음식-관광코스가 선보이는 3종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강호동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등장, 이수근과 함께 "승부에 따라 운명이 뒤바뀐다!"라고 외친다. 첫번째 티저 영상(https://youtu.be/ZKH-8twPDzk)에서는 환상적인 뷰와 함께 최고급 숙박시설이 시선을 강탈시키는 반면 조그마한 욕조에 몸을 구기고 넣은 이수근의 안타까운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진 두번째 영상(https://youtu.be/N5aIVxoBseo)은 이기면 입에서 살살 녹는 스테이크는 물론 럭셔리한 식재료로 완성된 환상적인 음식이 기다린다. 첫 대결 결과가 베일에 싸인 가운데 강호동이 정체 모를 음식을 맛깔스럽게 한 입 가득 넣는 모습이 스쳐 지나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인교진 역시 음식 맛에 깜짝 놀라며 동공을 확장시켜 궁금증을 더한다.
반면 짠내가 폭발하는 밥상도 등장해 폭소를 자아낸다. 컵라면, 깁밥 등 간편식이 상에 올라 출연진들의 표정이 급속히 어두워지면서 웃음을 유발한다. "밥 추가 안 시키세요?"라는 이수근의 물음에 고봉밥이 등장하며 웃음을 더한다.
골프 대결의 승부에 따라 관광코스도 바뀐다. 세번째 관광코스 티저 영상(https://youtu.be/ABnsggS3LHM)에서 패자는 가성비 관광으로 그야말로 환장할 코스를 경험한다. 이에 주상욱은 꼭 승리하겠다고 다짐하듯이 "가즈아!"라며 포효하는 모습이다. 인교진은 진지한 대결 중 헛스윙으로 당황하는 표정을 지어 이번 승부를 예측하지 못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20년 우정을 자랑하는 강호동, 이수근이 친구들을 소환해 극과 극의 여행을 경험하게 될 tvN STORY 새 예능 '짠내골프'는 오는 6월 23일(금) 저녁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STORY <짠내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