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큐브 전속계약 체결...'포미닛-비스트 한솥밥'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로 합류한다.

4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허경환은 종합 매니지먼트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공격적 활동에 나선다.

큐브 측은 “허경환은 다방면에서 활약할 ‘글로벌 엔터테이너’ 양성을 목표로 하는 큐브의 비전에 최적화된 인물이다. 허경환이 이번 전속계약으로 2016년 큐브에 신선한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 확신하며,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영입 소감을 전했다.

허경환 역시 “큐브의 새 식구가 돼 반갑고 기쁘다. 안정적 시스템 아래에서 일하게 된 만큼 시청자들에게 더욱 건강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허경환은 지난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발탁돼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그 동안 KBS 간판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해피투게더 시즌3' '인간의 조건' 등 다양한 예능에서 두각을 보여왔다.

현재는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에 고정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한편 큐브에는 포미닛과 비스트, 지나, 비투비, 트러블메이커, 노지훈, 신지훈, 씨엘씨(CLC) 등 가수들이 속해있다.

 

사진=얼떨결, 포차in허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