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마, 돈크라이' 관객 대상 OST 리서치 진행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가 OST 출시 관련 사전 리서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극장 창작 뮤지컬로 네 번째 공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는 매 공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화를 거듭해왔다. 

중독성 있는 리드미컬한 록 음악, 실력파 배우들의 긴장감 넘치는 무대, 뱀파이어-타임머신과 같은 독특한 소재, 소극장 무대의 매력을 살린 객석과의 스킨십 등 키치한 매력으로 연일 객석을 가득 채우며 창작 뮤지컬 히트 브랜드로 안착했다. 또한 관객들의 높은 지지를 얻으며 끊임없는 OST 출시 요청을 받아오기도 했다.

이에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는 그 동안 성원해준 관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OST를 제작하기 위해 사전 리서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객들은 공연 실황, 스튜디오 녹음 등의 원하는 OST 버전과 구성 의견을 이번 리서치 이벤트를 통해 제시할 수 있다. OST에만 수록되는 스페셜 클립 등도 관객들의 의견을 참고해 구성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스테이지톡에서 오는 2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관객 중 다섯 명을 추첨해 '마마, 돈크라이' 개막 주간 공연에 초대한다. 

한편 송용진, 허규, 최재웅, 박영수, 김호영, 강영석, 고영빈, 김재범, 임병근, 이충주, 이창엽 등 더욱 강력해진 캐스트와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돌아온 2016년 '마마, 돈크라이'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전 예매 사이트에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페이지원, 알앤디웍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