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X우주소녀 다원, '뮤직뱅크'서 '태양의 후예' OST ‘다시 너를’ 최초 공개

[제니스뉴스=이나래 기자] '태양의 후예 OST ‘다시 너를’을 부른 그룹 매드클라운이 '뮤직뱅크'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매드클라운과 우주소녀 다원이 입을 맞춰 화제가 된 ‘다시 너를’을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매드클라운의 '다시 너를 이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무대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이에 이벤트 성으로 '뮤직뱅크' 출연을 결정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6회에서 유시진(송중기)과 강모연(송혜교) 커플(이하 ‘송송커플’)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을 비롯해 서대영(진구)과 윤명주(김지원) 커플(이하 ‘구원커플’)의 과거 회상 장면에 삽입돼 화제가 됐다.

특히,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에 가슴 아파하며, 이별한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드라마 속에서 ‘송송커플’ 못지않게 시청자들의 많은 지지를 얻고 있는 ‘구원커플’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