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오는 14일 ‘태양의 후예’ OST 공개… 티저영상부터 '눈길'

[제니스뉴스=이나래 기자] KBS2 ‘태양의 후예’ OST의 마지막 주자로 JYJ 김준수가나섰다.

12일 김준수가 참여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하우 캔 아이 러브 유’는 ‘태양의 후예’ 8회에서 강모연(송혜교)이 재난을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선곡한 노래로 처음 등장하였으며, 이후 ‘송송커플’과 ‘구원커플’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애정이 돋보이는 장면에 삽입됐다.

‘태양의 후예’ OST 제작사 관계자는 “원래 이 곡은 ‘겁이 나서 멈춰버린 너에게’라는 가제를 가지고 있었다. 드라마에 처음 삽입될 당시만 해도 그대로 발매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노래가 드라마를 통해 공개되고, 해외 팬들의 관심이 급증되면서 너무 긴 한글 제목이 어렵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있어 영문 제목으로 변경하게 되었다”며 노래 제목이 변경된 이유를 밝혔다.

김준수가 참여한 ‘하우 캔 아이 러브 유’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서비스사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이날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되며, 이번 주 목요일 마지막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