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헤어발자취] 김지원 편, 여군 헤어도 김지원이 하면 다르다

[제니스뉴스=홍수진 인턴기자] KBS2 '태양의 후예'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극 중 서 상사와 윤 중위의 러브라인 또한 아직 화제다. 송송커플보다 더 애절하고 달달한 러브스토리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구원커플. 구원커플의 헤로인 김지원은 SBS '상속자들' 이후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해 매력적인 여군 스타일을 보여줬다. 단발머리로 전 국민의 눈을 사로잡은 김지원의 전작 속 헤어스타일을 파헤쳐보자.

#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도도하게

김지원은 뱅스타일 앞머리와 긴 생머리를 늘어뜨려 2013년 SBS '상속자들'에서 시크한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뱅스타일 앞머리와 베일 듯이 곧게 뻗은 머리칼은 김지원을 깍쟁이같이 도도한 유라헬로 완벽 변신시켰다.

유라헬 헤어스타일 팁!
Point 1 : 차분한 헤어 연출을 위해서는 매직 스트레이트 시술이 필수
Point 2 : 김지원 정도의 이목구비가 아니라면 앞머리 숱을 적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Point 3 : 헤어 밴드를 활용하면 ‘상속자들’ 유라헬처럼, ‘가쉽걸’ 블레어처럼 럭셔리한 분위기 연출할 수 있다.
비추천 유형 : 긴 얼굴형, 볼살이 없는 경우.

# 차도녀는 잊어주세요. 명랑 여고생으로 변신

2014년 방송한 tvN '갑동이'에서는 김지원의 큰 눈망울과 애교 머리가 합체해 명랑소녀 마지울이 탄생했다. 웨이브 진 애교 머리와 포니테일 스타일은 열일곱 소녀 마지울을 더욱 상큼하고 발랄하게 만들어준다.

마지울 헤어스타일 팁!
Point 1 : 사이드 헤어에 층을 내주면 포니테일 등 업스타일 연출 시 자연스럽게 애교 머리가 생성된다.
Point 2 : 굵고 탄력 있는 웨이브는 더욱 풍성한 업스타일 연출을 위한 필수 요소!
Point 3 : 긴 얼굴형을 가졌다면 시스루 뱅 헤어로 자연스럽게 커버해보자.  
비추천 유형: 특별히 없음

# 윤 중위, 단발도 잘 어울리지 말입니다

KBS2 '태양의 후예'에서 김지원이 긴 머리를 딱 잘라버리고 단발머리로 변신했다. 그런데 중위 윤명주의 헤어가 김은숙 작가의 권유로 탄생한 헤어스타일이란 사실! 그야말로 김지원에게 ‘인생 헤어’가 아닐 수 없다.

윤명주 헤어스타일 팁!
Point 1 : 청순한 느낌을 원한다면 컬을 안쪽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은 컬을 바깥쪽으로 주자.
Point 2 : 옆 라인은 뒤쪽보다 날렵한 느낌으로 커트한 뒤 과하지 않은 C컬을 넣으면 완성.
Point 3 : 동그란 얼굴형이 고민이라면 부담 없이 도전해도 좋을 스타일.
비추천 유형 : 특별히 없음


사진=SBS ‘상속자들’ 방송화면 캡처, tvN ‘갑동이’ 방송화면 캡처, KBS2 ‘태양의 후예’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