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미국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입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EWG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미국 유명 편집샵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에 입점하여 미국 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싱가폴 창이 공항 면세점에 이어 새로운 해외 판로로 입점 소식을 알린 ‘어반아웃피터스’는 뉴욕과 런던에 걸친 수백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1,0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유명 편집샵이다.

아로마티카는 ‘어반아웃피터스’의 공식 온라인 몰과 Herald Square NYC, Broadway NYC 등 뉴욕의 핫 스팟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들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헤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K-뷰티를 대표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얼마 전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세계적인 뷰티 유투버 ‘미쉘 판’을 통해 제품이 소개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을 통해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로마티카의 김영균 대표는 “’어반아웃피터스’는 제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패션과 뷰티 그리고 다양한 문화를 선도하는 멀티샵으로, 보다 여러 나라의 고객들에게 아로마티카를 알리는 훌륭한 매개체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뉴욕과 하와이에 이어 입점 매장 수를 점차 확대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사진=아로마티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