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돈크라이' 공연 실황 DVD 발매, 국내 창작 뮤지컬 사상 최초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연출 오루피나)가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공연 실황이 담긴 DVD 세트와 전 캐스트의 목소리를 담은 OST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DVD 세트는 이번 시즌 '마마, 돈 크라이' 공연에 출연 중인 캐스트 중 4페어(8인) 버전의 공연 실황을 담고 있다. OST는 올 시즌 공연에 함께한 11명의 배우들이 모두 참여했으며, 총 36곡의 넘버를 담은 2개 CD로 구성됐다. 

'마마돈크라이' DVD 세트는 4장의 DVD와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으로 구성돼 있다. 공연에 출연 중인 캐스트 중 총 4페어(8인)의 공연 실황 풀 버전과 스페셜 클립 등 재생시간 530분의 방대한 영상으로 채워진다. 공연 실황은 사전 녹화를 통해 진행된 4페어의 공연 실황이 수록돼, 공연의 감동과 함께 페어별로 각기 다른 매력의 '마마 돈 크라이'를 만날 수 있다.

DVD와 함께 발매되는 OST에는 올 시즌 공연을 함께한 11명의 배우들이 모두 참여했다. 총 36곡의 넘버를 담은 2개의 CD, 배우들의 미공개 사진을 담은 48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마마 돈크라이' OST는 1세대 인디씬의 대표 로커이자 오랜 시간 뮤지션으로도 활동해온 프로페서V 역의 송용진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마마,돈크라이'만의 강렬한 록 넘버가 더욱 풍성하게 담겼다.

이번 시즌에만 재관람율 60%를 넘기며 독특한 소재와 분위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은 '마마,돈크라이' DVD와 OST는 8월 초 정식 발매된다. 8월 정식 판매에 앞서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알앤디웍스, 페이지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