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이종석-한효주, 입막음 키스신 촬영 중 드러난 '숨멎 비주얼'

[제니스뉴스=안하나 기자] ‘W’ 이종석, 한효주의 입막음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극 ‘W(더블유)’ 측은 6일 W-DAY'를 앞두고 이종석(강철), 한효주(오연주)의 해피엔딩을 바라는 모든 시청자들을 위한 입막음 키스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키스신 비하인드 컷은 지난 12회에 등장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종석은 자신이 몰랐던 ‘웹툰W’의 에피소드들을 언급하며 난데없이 “근데 키스 다섯 번, 난 언제 해보죠?”라고 물어 한효주를 당황시켰다.

급기야 “여기서 한 번 어때요? 아무도 없는데. 나 지금 진지한데. 안 내켜요? 어색한가?”라고 강하게 밀어붙이는 상남자의 모습으로 여심을 녹였다.

이 말에 한효주는 놀라면서도 싫지 않은 듯 “아니 어색할 건 없죠. 내가 왜. 돼요”라면서 말을 이어가던 중 기습키스로 입막음을 당했다. 이후 이종석은 “이런 느낌이구나? 이거였어. 알겠어요”라며 의미심장한 심경을 밝혀 핑크빛 분위기를 무르익게 했다.

‘W’ 제작사 측은 “송재정 작가, 정대윤 감독 이하 스태프와 이종석, 한효주 및 모든 배우들이 끝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촬영을 하고 있다”며, “단 3회 밖에 남지 않은 'W'를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초록뱀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