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중, 3년 만에 신곡 ‘고마워요 내 사랑’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형중이 3년 만에 신곡 ‘고마워요 내 사랑’을 공개한다.

김형중 소속사 측은 12일 “김형중이 2013년 11월 발매한 ‘베스트 앤 라스트(Best & Last)’ 이후 3년 만에 신곡 ‘고마워요 내 사랑’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다”며 “‘고마워요 내 사랑’은 김형중 씨가 기존의 감미로운 발라드에서 벗어나 따뜻하고 밝은 감성으로 부른 노래”라고 밝혔다.

신곡 ‘고마워요 내 사랑’은 김형중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원모어찬스의 정지찬이 편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20년 가까이 꾸준히 음악활동을 함께 해온 동료로 오랜만에 발표하는 김형중의 신곡을 위해 특별히 뭉쳤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솔직한 고백을 경쾌한 건반 사운드에 담은 ‘고마워요 내 사랑’은 진심이 가득담긴 담백하고 진솔한 노랫말과 축제 분위기의 흥겨운 멜로디의 곡으로 결혼식에서 신랑이 신부에게 불러주는 축가를 연상시키는 노래다. 실제로 김형중은 이 곡을 결혼식 축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정식 음원과 함께 MR 음원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고마워요 내 사랑’ 뮤직비디오는 오랜 시간 김형중을 지켜온 팬들과 그의 가족들이 참여했다. 김형중은 직접 촬영에 참여할 팬들과 그의 가족들을 섭외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오랜 팬들 사이의 교감까지 담아 훈훈하게 완성됐다.

김형중은 1993년 강린, 고석영 등과 함께 이오에스(E.O.S)로 데뷔했으며, 1999년 토이 4집부터 객원보컬로 참여해왔다. 토이 5집에 ‘좋은 사람’이 국민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대표적인 감성 보이스로 확고하게 자리를 잡았다. 그는 현재까지 총 5장의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히 음악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에는 MBC ‘복면가왕’에 ‘빛의 전사 샤방스톤’이라는 가명으로 출연해 특유의 미성으로 방청객과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당시 부른 이승환의 '천일동안'은 음원차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김형중은 12일 ‘고마워요 내 사랑’ 발표와 함께 본격적으로 활발한 방송과 공연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플럭서스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