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헤어발자취]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작품별 헤어 변천사 4
[스타헤어발자취]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작품별 헤어 변천사 4
  • 여지윤 기자
  • 승인 2017.01.0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모델 출신 배우들이 안방극장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독특한 갈색빛 동공의 소유자 이성경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깨물어주고 싶은 ‘경블리’ 이성경의 작품별 헤어 변천사를 살펴봤다.

▶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 김복주 스타일

극 중 역도 유망주 김복주 역학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이성경이 선택한 스타일은 바로 라운드 형태의 숏 컷. 헤어 전체를 밝은 브라운 컬러로 염색한 다음 앞머리를 눈썹 위쪽으로 짧게 커트했다. 또한 나머지 헤어 끝 부분을 안쪽으로 말아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

▶ SBS 드라마 ‘닥터스’ - 진서우 스타일

‘역도요정 김복주’와는 180도 다른 느낌의 헤어스타일. 눈썹 아래까지 내려온 앞머리를 시스루 뱅 형태로 커트한 다음 뒷 머리카락을 생머리로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웨이브 없이 일자로 떨어지는 생머리는 칼 같은 성격의 진서우 캐릭터를 알 수 있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 백인하 스타일

2016년 유행했던 브릿지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성경. 가슴까지 내려오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생머리 사이에 화이트 컬러의 브릿지 염색을 진행해 유니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뽐냈다. 특히 반 묶음, 웨이브, 히피 펌 등 의상에 맞게 달라지는 헤어스타일은 드라마 속 관전 포인트 중 하나.

▶ MBC 드라마 ‘여왕의 꽃’ - 강이솔 스타일

청순가련 여주인공의 표본인 긴 생머리 스타일. 5:5 비율로 나눈 가르마 비율의 생머리를 아무런 웨이브 없이 연출해 깨끗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한쪽 헤어는 귀 뒤로 걸고, 나머지 헤어는 헤어 라인을 따라 흘러내리게 만들어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MBC, SBS,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