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신서유기3’ 은지원-규현-송민호, 남자 아이돌 세대별 헤어스타일
[기획] ‘신서유기3’ 은지원-규현-송민호, 남자 아이돌 세대별 헤어스타일
  • 여지윤 기자
  • 승인 2017.01.0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나영석 보석함’에 있는 남자들이 브라운관으로 총출동했다. tvN ‘신서유기3’ 제작발표회가 4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서 열렸다.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등 핫한 출연진들이 자리를 빛낸 가운데 각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젝스키스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그리고 위너 송민호가 바로 그 주인공. 각자의 개성을 잔뜩 살린 그들의 헤어스타일을 전격 분석해봤다.

▶ ‘1세대’ 젝스키스 은지원, 현직 아이돌 멤버의 위엄

데뷔 20년차 아이돌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은 평소 장난꾸러기 같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멋있는 올백머리로 여성들의 마음을 ‘심쿵’시켰다. 시크한 투 블록 컷과 함께 하드 왁스를 활용해 헤어를 모두 뒤로 넘겨 시크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잔머리 하나 없이 깔끔하게 모두 뒤로 넘긴 그의 모습은 후배 아이돌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 ‘2세대’ 슈퍼주니어 규현, 부드러운 겨울 남자 이미지

동방신기, 빅뱅, 소녀시대와 함께 2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 슈퍼주니어 보컬 담당 규현은 베이지 톤의 롱 코트와 잘 어울리는 댄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헤어 전체에 불규칙적인 웨이브를 잔뜩 넣은 다음 뿌리 부분에 볼륨을 넣었다. 이후 소프트 왁스로 살짝 러프하게 마무리해 트렌디한 클래식 컷을 부각시켰다.

▶ ‘3세대’ 위너 송민호, 스웨그 넘치는 래퍼 헤어스타일

은지원과 같은 헤어 실장에게 스타일링을 맡기는 듯 은지원과 비슷한 헤어스타일로 등장한 ‘3세대 아이돌’ 위너 송민호.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헤어스타일인 것처럼 데칼코마니 헤어를 연출했다. 다만 은지원은 왁스로 머리카락을 부분적으로 뭉쳐놓았지만, 송민호는 긴 헤어를 라운드 형태로 깔끔하게 넘겨 보다 클래식하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느낌을 자아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