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화랑' 최민호의 패션 변천사 4 '패완얼의 교보재'
[사심패션] '화랑' 최민호의 패션 변천사 4 '패완얼의 교보재'
  • 여지윤 기자
  • 승인 2017.01.0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샤이니 멤버이자 배우인 최민호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중에서도 KBS2 드라마 '화랑'에서 자신감 넘치는 수호 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불꽃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최민호의 패션 변천사를 분석해봤다.

▶ 20161227 '2016 SAF 가요대전' 레드카펫 : 웨트 헤어+올블랙 룩

2017년 트렌드를 확실하게 인지한 듯 웨트 헤어와 함께 깔끔한 올블랙 룩으로 등장한 최민호. 차이나 칼라 디자인의 블랙 셔츠 위에 벨벳 리본을 더한 다음 허리선을 살린 재킷과 팬츠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엄지엔 실버 링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살렸다.

▶ 20161229 드라마 '화랑' 제작발표회 : 귀여운 체크무늬 슈트

그룹 내에서 '불꽃 카리스마'를 맡고 있는 최민호가 '화랑' 제작발표회에서는 클래식한 체크무늬 슈트로 귀여움을 뽐냈다.

목까지 올라온 화이트 터틀넥 니트와 형형색색 라인이 돋보이는 V자 형태의 네이비 베스트, 그리고 일자로 떨어지는 그레이 체크무늬 슈트를 함께 연출했다. 이와 함께 선택한 블랙 슬립온은 댄디한 느낌을 한껏 보여줄 수 있는 포인트.

▶ 20161127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 : 또 다른 슈트 장인의 등장!

이 정도면 '슈트 장인'이라 칭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시크한 느낌의 슈트 하나만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한껏 어필했으니 말이다. 최민호는 블랙 셔츠와 팬츠 위에 벨벳 디자인의 퍼플 재킷을 얹었다. 재킷 컬러가 워낙 튀다보니 그 외의 패션 아이템들은 모두 톤 다운된 블랙으로 깔 맞춤한 모습.

▶ 20161012 잡화 브랜드 포토월 : 브랜드 모델 자리 넘보는 패션 센스!

블랙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컬러 중 하나다. 특유의 톤 다운된 느낌 덕분에 다른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기 편할뿐더러, 자체적으로 시크한 매력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 이를 아는 듯 최민호는 블랙 폴라 티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다음 베이지 양털이 돋보이는 무스탕으로 멋을 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