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뷰티]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 뮤비 속 뷰티 스타일링 2
[K-POP뷰티]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 뮤비 속 뷰티 스타일링 2
  • 여지윤 기자
  • 승인 2017.01.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무장한 걸그룹 우주소녀가 세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찾아왔다. 우주소녀의 신곡 ‘너에게 닿기를’이 지난 4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우주소녀는 신곡 발매와 동시에 공중파 음악방송 출연, 교복 안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신인 아이돌다운 상큼한 느낌이 듬뿍 담겨 있는 노래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 속 뷰티 스타일링을 집중 탐구해봤다.

# 헤어 : ‘소녀소녀’한 느낌을 강조한 스타일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느낌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 ‘너에게 닿기를’과 잘 어울리는 페미닌한 헤어스타일. 특히 청순가련한 느낌을 부각시키기 위해 대부분의 멤버들은 가슴까지 오는 긴 머리카락을 푼 모습이다.

그중에서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하며 화제가 된 멤버 성소는 헤어 전체를 탈색한 다음 하이 포니테일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소녀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멤버 다영도 긴 머리카락을 높게 묶은 다음 옆 머리카락을 내추럴하게 표현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 메이크업 : 러블리 글리터 메이크업

지난 2016년 겨울부터 유행했던 글리터 메이크업을 보다 러블리하게 연출한 우주소녀. 전체적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뮤직비디오와 잘 어울리게 눈두덩 전체에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발랐다. 특히 펄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 눈가가 반짝거리게 연출한 것이 신의 한수.

더불어 점막 근처를 블랙 아이라이너로 채운 다음 뷰러와 마스카라, 그리고 인조 래시를 활용해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시켰다.

치크 위엔 아이섀도와 비슷한 계통의 코랄 블러셔를 발랐다. 이때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넓게 펴 바르지 않고 동그랗게 컬러를 얹었다. 마지막으로 립의 경우 각 멤버들의 피부색과 잘 어울리는 립스틱을 얹어 생기 있는 페이스를 부각시켰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