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활발한 개인 활동, 원동력은 멤버들”
헬로비너스 나라 “활발한 개인 활동, 원동력은 멤버들”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7.01.1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헬로비너스 나라가 높아진 인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멤버 나라는 “많이 성숙해져서 돌아왔다. 알차게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나라는 그룹 활동 외에 예능프로그램 및 광고 모델로 개인 활동을 통해 인기를 구가했다. 이에 대해 나라는 “아직도 얼떨떨하다. 제가 잘 하고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라는 “그럴 때마다 멤버들이 응원해줘서 의지가 된다. 멤버들이 원동력같은 존재다. 잠은 예전보다 잘 못자지만 그래도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에 유영은 “언니가 잘 돼서 좋다. 언니가 포문을 열어줬으니 저희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Mysterious)’는 레트로 스윙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콘셉트로 담아낸 가사가 헬로비너스만의 매력과 감성을 느끼게 한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사진=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