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88] YG케이플러스 이현지, 도자기 피부 만드는 베이스 메이크업
[모델88] YG케이플러스 이현지, 도자기 피부 만드는 베이스 메이크업
  • 경지유 기자
  • 승인 2017.02.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대한민국 대표 모델 에이전시 YG케이플러스와 제니스뉴스가 만났다. 88명에 달하는 모델들의 파우치, 옷장부터 은밀한 취미생활까지 속속들이 탐구해보는 시간. 모델88 시즌 2의 두 번째 주인공은 이현지다.

지난 주 공개된 시즌 2의 첫 번째 주인공 한지민에 이어 제니스뉴스 스튜디오를 방문한 모델 이현지. 지난 2011년 FW 시즌 서울패션위크 서영수 디자이너 쇼로 데뷔한 그는 175cm라는 큰 키와 완벽한 보디 밸런스, 그리고 여성스러운 비주얼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모델88’을 위해 이현지는 추천해주고 싶은 자신의 ‘애정템’을 싹싹 모아 가지고 왔다. 그가 보여줄 이번 콘셉트는 실키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촉촉함과 매끈함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도자기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이현지의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 이마와 양 볼, 턱 부근에 밝은 톤의 파운데이션을 발라준 뒤 퍼프로 꼼꼼하게 메우면 얼굴 전체가 환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하이라이터 기능까지 함께 더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그 다음 단계는 보다 도자기 같은 베이스를 위한 컨실러다. 일반적인 컨실러보다는 컬러 배색을 활용한 콜렉팅 메이크업이 더욱 좋다며 컬러 컨실러를 강력 추천한다. 이 아이템을 결점 부위에 바른 다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치크 전용 브러시에 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던 다음 양 볼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은은한 생기를 더할 수 있다. 특히 내추럴한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땐 코랄 컬러를 적극 활용하면 효과적인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하며 자신의 시크릿 파우치를 공개한 이현지. 여성스러운 그의 매력과 함께 이현지가 직접 사용했던 화장품 정보가 알고 싶다면 ‘모델88’ 영상으로 확인하자. 

 

사진=제니스뉴스 뷰티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