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X수지, '기다리지 말아요' 티저 이미지 오픈 '美친 조합'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실력파 뮤지션 박원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듀엣곡을 오는 28일 정오 발표한다.

지난 19일 박원과 수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환한 햇살이 내리쬐는 카페에서 기타를 들고 있는 박원과 우아한 레드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다정하게 마주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박원과 수지가 함께한 신곡 ‘기다리지 말아요’는 박원이 직접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듀엣 곡이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원과 수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표 소식은 ‘음색 깡패들의 미친 조합’이라는 수식어가 생길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수지는 이 시대의 아이콘이자 가수와 배우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으로 뮤지션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작년 1월 발표한 백현과의 듀엣곡 ‘드림(DREAM)’으로 ‘2016 MAMA’ 베스트 컬래버상 ‘골든디스크 시상식’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원은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로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으며 수줍은 고백송 ‘널 생각해’가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지난 2015년 11월에는 그만의 자유로우면서도 깊은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박원 정규 1집 ‘라이크 어 원더(Like A Wonder)’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