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발매일 27→26일 변경”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러블리즈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아 유 레디?(R U Ready?)’ 앨범에 수록된 전곡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과 함께 특유의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와우!(WOW!)'를 비롯해 ‘카메오(Cameo)', ‘이모션(Emotion)', ‘새벽별', '첫눈', ‘똑똑', ‘더(The)’, ‘나이트 앤드 데이(Night and Day)', ‘숨바꼭질', ‘나의 연인’ 등 총 11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와우!'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뮤지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팀 원피스(1Piece) 작곡, 작사가 전간디와 김이나의 합작이다.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여전히 러블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이 외에도 스윗튠, 알파벳, 심은지, 변방의 킥소리 등 초호화 히트 군단이 참여해 새 앨범에 힘을 실었다.

뿐만 아니라 정규 2집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2017.02.26 22:00’ 문구가 담겨 있어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2시간 앞당긴 26일 22시로 변경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27일 0시 정규 2집을 발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 계획을 전격 변경, 오는 26일 22시로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앞당겼다.

러블리즈의 신보를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더불어 2014년 11월 데뷔 이후 2년 3개월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발매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음원 공개일을 앞당긴 것이다.

더불어 러블리즈는 오는 26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컴백 활동의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 ‘와우!’을 비롯한 수록곡에 대해 직접 소개한다.

소속사는 “이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상황에서 10개월만의 컴백인 음반 활동을 하루라도 빨리 러블리즈를 기다려주신 팬들과 함께 하고자 게릴라성으로 발매 일정을 수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