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예인 없이 7명 무대
러블리즈,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예인 없이 7명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러블리즈는 2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와우!(WoW!)'의 첫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곡인 ‘와우!’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팀 원피스(1Piece) 작곡, 작사가 전간디, 김이나의 합작이다.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러블리즈 특유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러블리즈는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 타이틀곡 ‘와우!’를 비롯해 또 하나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러블리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신곡 '와우!' 무대에서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는 섬세한 손동작이 포인트인 안무다. 곡의 도입부에 눈을 깜빡이는 모습을 표현한 '깜빡이춤'을 비롯해 후렴구에 등장하는 킬링 파트인 "쟤 이뻐? 얘 이뻐?"의 '예쁜 애 소환 춤'등 무대 \포인트 안무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아쉽게도 최근 부상을 당한 멤버 예인 없이 7 명의 멤버가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한편 러블리즈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