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임박’ 립버블, 티저 이미지 오픈... 타이틀곡 ‘팝콘’ 확정
‘데뷔 임박’ 립버블, 티저 이미지 오픈... 타이틀곡 ‘팝콘’ 확정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7.03.20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신예 걸그룹 립버블이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팝콘’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립버블(LIPBUBBLE)은 지난주 개인 티저 사진 오픈에 이어, 20일 마지막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해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립버블은 치어리더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신비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립버블의 데뷔 앨범 ‘팝콘(POPCORN)’에 대한 콘셉트가 고스란히 담긴 사진이다.

이번 타이틀곡 ‘팝콘’은 곡부터 안무까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따라 출 수 있는 포인트 요소들이 많은 노래다. 일곱 멤버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데뷔 전부터 공식 SNS를 오픈하며 관심을 모았던 립버블은 오는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데뷔 앨범 총괄을 맡은 허영록 프로듀서는 “소속사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만의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을 대표할 수 있는 오랫동안 준비된 10대 걸그룹이다.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 워너비와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기본기가 탄탄한 소녀로 이뤄졌다”라고 설명했다.

레드벨벳, 트러블 메이커, 에이오에이(AOA) 등 다수의 K-POP 안무를 맡았던 안무팀 스위치(SWITH)의 단장 최선희는 “동선은 프로패셔널하게, 동작은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했다. 립버블의 앨범 포인트는 아무래도 안무가 아닐까 싶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립버블은 오는 21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앨범 발매 전 데뷔 무대를 꾸민다.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