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컷화보] 제니스글로벌 X 구재이 미공개컷 ② 꽃보다 구재이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과 뷰(VIEW)가 배우 구재이와 함께한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왕자를 그리워하는 아련한 ‘신데렐라’부터 꽃 보다 아름다운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리고 말괄량이 ’백설공주’까지.

미처 본 화보컷으로 내보낼 수 없어 살점을 도려내는 심정으로 감춰뒀던 비하인드컷을 숨겨둔 스토리와 함께 제니스뉴스 독자들에게만 몰래 공개한다.

꽃 속에 파묻힌 우아한 공주의 느낌을 살리고자 이번 콘셉트에는 헤어피스를 이용했다.

현재 짧은 머리의 구재이가 "오랜만에 긴머리를 해본다"며 가장 좋아했던 컷. 촬영 중간중간 쉬는시간에는 셀카를 찍어 개인 SNS에 올리고 꽃향기를 맡으며 즐거운 촬영이 이어졌다. 

컬러를 최대한 배재했던 1번 콘셉트와는 다르게 화려하면서도 밝은 봄 느낌의 2번 콘셉트. 빨간 장미와 어우러질 수 있도록 화려한 메이크업과 액세서리는 피했다. 누워서 찍는 컷에서 자연스럽게 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와 내추럴하게 헝클어진 헤어로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완성했다.

현장에 있는 스테프들은 구재이가 취하는 포즈마다 연신 “예쁘다”를 외쳤다. 분명 살짝만 움직였는데도 카메라에서는 다른 표정과 각도가 됐다. 이번 제니스글로벌과의 화보를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구재이의 새로운 매력이 잘 녹아났다.

 

기획 진행: 임유리 기자 im@, 경지유 기자 juju@
포토: 김다운 포토그래퍼
영상촬영, 편집: 신승준 기자 ssj21000@, 유상우 기자 swmilk@
장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IMPERIAL PALACE SEOUL)
의상: 딘트, 리휴
슈즈: 캐롤리나 헤레나, 레이첼 콕스, 저스트 지니
액세서리: 스타일러스, 아르뉴
스타일리스트: 김은경 실장
헤어: 에스휴 졸리 부원장
메이크업: 에스휴 윤설희 디자이너
플라워 및 소품: 모던빌리프 표소라

사진=제니스글로벌, 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