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콩슈니, 봄철 수분충전 스킨케어 노하우 대방출
'겟잇뷰티 2017' 콩슈니, 봄철 수분충전 스킨케어 노하우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봄철 피부관리 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패널로 출연해 건조한 봄철에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수분 폭탄 스킨케어’ 3단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콩슈니는 유튜브, 네이버TV에서 스킨케어 팁, 뷰티 제품 추천 등의 콘텐츠로 여성 구독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블로거 겸 크리에이터다.

이 날 방송에서 콩슈니는 “피부가 수분을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기초를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파파레서피의 필 오프 팩 2종을 사용해 피지, 각질을 뜯어내는 것을 선보였다.

피지가 많은 T존에는 흡착력이 강한 ‘숲범벅 블랙 필 오프 팩’을 사용하고 각질이 많은 U존에는 순한 ‘금범벅 로얄 필 오프 팩’을 사용했다.

또한 필 오프 팩 사용 후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을 활용한 꿀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콩슈니는 “마스크팩을 사용한 후 남은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셔 헤어라인, 코 밑에 붙여주면 피부 수분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꿀팁을 공개했다.

3가지 팩을 사용해 스킨케어를 마친 베러걸스의 피부 수분도가 4%에서 55%로 상승해 MC들과 방청객 모두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방송에 등장한 파파레서피 제품들은 파파레서피 공식 쇼핑몰과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