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온 가족 체험 이벤트 ‘원더랜드 인 네파’ 개최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네파 키즈가 어린이날 앞두고 온 가족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

네파 키즈가 지난 22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원더랜드 인 네파(Wonderland in NEPA)’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미션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파 키즈는 다섯 가지 미션에 따라 콘셉트형 부스를 운영했고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미션은 페이스 페인팅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미션’, 인공암벽등반, 과녁 맞추기 등의 ‘체험 미션’, OX 퀴즈 ‘네파 키즈 알기 미션’, 가족 사진 촬영 등 ‘추억 만들기 미션’, 캐릭터 컬러링 등 ‘크리에이티브 미션’으로 구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접수자 100팀과 서울대공원을 찾은 250팀의 가족 방문객들도 현장에서 참여했다. 네파 키즈는 참가자 전원에게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을 제공했으며 미션 수행자 및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네파 키즈 루나 방풍재킷’을 비롯해 학용품 등 경품을 증정했다.

네파 키즈사업부 강태수 상무는 “봄 나들이를 떠나고자 하는 가족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네파 키즈는 ‘아이답게 자유롭게’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사진=네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