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젤라또 컬렉션’ 출시... 상큼 여름 메이크업 완성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VDL이 화려한 네온 컬러가 인상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상큼한 젤라또에서 영감을 받아 2017년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VDL 젤라또 컬렉션’을 31일 출시했다.

‘VDL 젤라또 컬렉션’은 상큼한 젤라또를 연상시키는 생동감 넘치고 강렬한 컬러가 건강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공개된 화보는 과장된 속눈썹, 네온 컬러의 립과 아이, 컨투어링 등의 메이크업으로 젤라또 특유의 비비드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젤라또 컬렉션’은 립과 아이, 페이스, 클렌징, 메이크업 브러시까지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립 큐브 플루이드 타투’는 강렬한 8가지 립 컬러가 입술에 밀착돼 여름 바캉스 시즌에 활용도가 높다.

VDL의 스테디셀러 립스틱 또한 네온 컬러를 더해 ‘VDL 페스티벌 러브마크 립스틱 네온’으로 재탄생했다. 자연스러운 광을 주면서도 산뜻한 피부 표현을 위한 ‘VDL 쉬어 매트 쿠션’은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아이 메이크업을 컬러풀하게 연출할 수 있는 ‘VDL 페스티벌 서클 마스카라’, ‘VDL 엑스퍼트 컬러 팟 아이즈’, 립 앤 치크 ‘VDL 크리미 스틱 젤리’, 프라이머 ‘VDL 새틴 베일 프라이머’, 클렌징 ‘네이키드 립 앤 아이 리무버’와 메이크업 브러시가 젤라또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한편 VDL의 여름 신제품 ‘젤라또 컬렉션’은 오는 6월 2일부터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VDL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