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국가대표 모습 담은 ‘올림픽 패키지’ 출시
파워에이드, 국가대표 모습 담은 ‘올림픽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파워에이드가 국가대표의 모습을 담은 ‘올림픽 패키지’를 공개했다.

코카-콜라사가 전개하는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13일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올림픽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패키지는 오는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제작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파워에디드 전해질 시스템에 비타민 B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의 전해질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3 등을 보충한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패키지는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 ‘마이티 포스’ 총 3가지 제품에 봅슬레이, 스케이트, 스키 선수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에는 봅슬레이 선수가 스피디하게 질주하는 모습, 골드 러쉬에는 스케이트 선수가 달리는 모습 그리고 마이티 포스에는 역동적인 스키 선수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파워에이드 대표 제품인 마운틴 블라스트는 대용량 900ml 페트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동계 올림픽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파워에이드는 올림픽을 앞두고 영광의 순간을 위해 구슬땀 흘리고 있을 수많은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올림픽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평창 올림픽을 앞두고 ‘파워의 끝에서 파워는 시작된다’는 슬로건 아래 봅슬레이 국가대표 원윤종, 서영우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