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제니스글로벌 X 박은석 ③ Bike date
[Z화보] 제니스글로벌 X 박은석 ③ Bike date
  • 경지유 기자
  • 승인 2017.06.15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이 배우 박은석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강남의 티마하우스에서 김다운 포토그래퍼의 촬영으로 진행됐다.

제니스글로벌과 박은석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남자친구’를 표현한 콘셉트로 연인과의 다양한 데이트 모습을 그려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카페 데이트'(Cafe date)부터 일상을 함께하는 듯한 '데일리 데이트'(Daily date), 그리고 좋아하는 취미를 함께 즐기는 '자전거 데이트'(Bike date)와 자연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가득 담은 '내추럴 데이트'(Natural date)까지 각기 다른 데이트 콘셉트로 박은석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매력만점 배우 박은석의 마음을 녹이는 화보를 바로 만나보자.

저 멀리서 달려와 잠시 숨을 고르는 모습. 평소에 자신이 좋아하는 자전거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타기로 약속한 데이트 날이다. 좋아하는 취미를 같이 나누고 즐기는 것이야말로 이상적인 커플 데이트가 아닐까. 

야외 데이트를 콘셉트로 한 만큼 신경을 쓰지 않은 듯 메이크업을 내추럴하게 표현했다. 대신 베이스를 단단히 처리해 또렷한 이목구비가 야외에서도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실제 본인의 눈이 써클렌즈를 낀 듯 눈망울도 진해 아이메이크업은 특별히 강하게 처리하지 않고, 베이스 컬러의 섀도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여기에 남성미의 상징인 일자 눈썹을 진하게 표현해 또렷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모자 사이로 살짝 보이는 웨이브 헤어는 그의 잘생김을 더욱 배가시킨 주요 포인트.

이번 콘셉트에서 박은석은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색이 조화로운 맨투맨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편안한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컬러까지 통일을 이루도록 네이비 컬러의 모자를 무심한게 툭 얹었다. 바지는 살짝 롤업해 안 그래도 긴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도록 연출했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경지유 juju@
포토: 김다운(스튜디오 다운)
영상촬영: 신승준 ssj21000@
영상편집: 박수진 parksj@
장소: 티마하우스
의상 : BOB, 리바이스, 해지스, 아메리칸 이글, SIEG, 유니클로
슈즈 : 탐스, 팀버랜드, 스케쳐스, 스코노
액세서리 : LIE 아이웨어, MLB
헤어: 졸리(에스휴)
메이크업: 윤설희(에스휴)
스타일링: 오지은 oj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