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플랫폼 샌들 VS 스트랩 샌들, 여름 신발 스타일링 팁 2
[기획] 플랫폼 샌들 VS 스트랩 샌들, 여름 신발 스타일링 팁 2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7.06.1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일찍 시작한 무더위로 본격적인 여름 옷 준비가 한창이다. 너무 덥지만 여자에게 있어서 패션은 포기할 수 없는 포인트다. 이에 최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더불어 편안하면서도 각선미를 살릴 수 있는 샌들이 유행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아무리 시원한 샌들이라도 어울리는 아이템과 매치하지 않으면 그 매력을 드러낼 수 없을 터. 이에 플랫폼, 스트랩 샌들로 시원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리는 여름 샌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플랫폼 샌들+원피스 : 더위와 스타일, 놓치지 않을꺼에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면서도 간편하고 예쁘기까지 한 원피스를 적극 활용하자. 다양한 디자인의 액세서리와 매치하면 매일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먼저 플랫폼 슈즈는 신발 전체에 두꺼운 굽이 들어가 있어 장시간 신어도 발에 무리 가지 않는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줘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백, 컬러감 있는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자연스러우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보다 걸리시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레이스 양말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스트랩 샌들+캐주얼 : 힙스터 매력 뿜뿜

최근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이 주목받고 있다. 스트랩 샌들은 지난 2015년부터 트렌드로 자리한 스포티 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스트랩 샌들은 캐주얼룩, 페미닌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발등 전체를 덮는 X자 밴딩으로 장시간 활동에도 착화감이 편안한 스트랩 샌들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며 많은 이들에게 폭넓은 사랑 받고 있다. 비비드한 의상부터 노멀한 스타일의 와이드 팬츠까지 캐주얼룩은 물론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해보자.

좀 더 힙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한 컬러의 클러치를 매치하면 위트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프리큐레이션, 페세리코, 시스템, SJSJ, 스와치, 스코노, 칼린, 코인코즈, 매종드맥긴, 빅터앤롤프, 그랑드보떼, 타마, 스코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