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X빙그레, 쿨~래버레이션... 메로나가 티셔츠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스파오와 아이스크림 이색 만남이 화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2일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등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인 빙그레 아이스크림과 컬래버레이션한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반팔 티셔츠 10종, 서머 가디건 2종, 서머 스웨터 2종, 오버핏 셔츠 등 총 16종으로 구성했다. 

스파오는 빙그레의 인기 상품인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쿠앤크,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모티브로 자수 패치 및 디자인 프린팅을 적용시켜 시원한 여름 패션 상품으로 제작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기획 단계부터 SNS 채널에서 사전 고객조사를 통해 아이템을 선쟁해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스파오와 빙그레는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강남점에 한해 ‘더위사냥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을 구매한 후 강남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고객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메로나와 캔디바 등 다양한 인기 아이스크림들을 골라 입는 재미가 있어 단체 티셔츠나 커플, 우정 티셔츠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은 오는 24일부터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파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