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셀프 뷰티 시대엔 마스크 케어! 진정-미백-보습 마스크 추천 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셀프 뷰티 시대가 열렸다.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돕는 뷰티 디바이스부터 시트마스크, 마사지기까지 다양한 홈케어 제품이 등장했다.

그 중에서도 시트마스크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회성으로 집중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나아가 피부 고민에 따라 시트 마스크를 세안 후 15분 정도만 얼굴에 붙였다 떼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셀프 뷰티 아이템이다.

수많은 마스크 팩이 존재하는 가운데 여름철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효과를 선사해줄 시트 마스크를 소개한다.

◆ 윤조 마스크, 불균형 피부에 즉각 솔루션 제공

환경의 변화나 스트레스로 피부 균형이 깨졌다면 피부가 건조하고 칙칙해져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게 된다. 이 때 과도한 화장 대신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할 수 있는 설화수의 윤조마스크를 추천한다.

윤조마스크는 설화수 시그니처 제품 윤조에센스의 자음단 성분을 함유해 피부 균형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자음단 성분은 영양, 생기, 투명도, 탄력, 자생력의 총체적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윤조마스크의 미세망 코튼 시트는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유효 성분을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도록 한다. 매일 윤조에센스와 함께 일주일에 1~2회 윤조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피부에 완벽한 보습을 전할 수 있다. 

◆ 자정미백마스크, 지친 피부에 탄력과 미백 제공

대부분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체력저하로 안색이 급격히 나빠질 때가 있다. 이때 설화수의 ‘자정 미백 마스크’로 피부에 맑은 빛을 부여해보자.

설화수 자정미백마스크는 백삼 성분을 넣어 2주간 발효시킨 고밀착 시트로 맑은 안색과 탄력을 선사해주는 브라이트닝 마스크다. 자정미백마스크는 미백에 탁월한 백삼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동시에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바이오-셀룰로오즈 소재의 시트 마스크가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스며들게 해 한층 맑아진 안색과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한 빛의 피부로 변화 시켜준다.

◆ 히아루로닉 마스크.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 제공

과도한 에어컨과 선풍기 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해져 각질이 심하게 일어났다면 강력한 보습효과로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줄 헤라의 ‘히아루로닉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는 피부 보습에 탁월한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극세사 마스크다. 히아루론산은 보습과 물광효과 뿐만 아니라 탱탱한 피부 탄력을 유지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해당 마스크를 꾸준히 사용하면 개선된 피부 톤은 물론 탄력 넘치는 촉촉한 물광 피부로 변화시켜준다.

 

사진=프리큐레이션, 설화수, 헤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