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바캉스엔 인생샷! 휴양지 스타일 팁 2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1년에 단 한 번 뿐인 여름 바캉스, 근사한 추억과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어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희망이다. 휴양지의 멋진 배경을 뒤로 이렇게 찍고 저렇게 찍어도 여신 느낌 나는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두르고 사진을 찍을 것.

센스 있는 바캉스 패션 연출을 도와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과 캐주얼룩과 페미닌룩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아래 스타일링 팁만 참고한다면 이번 바캉스에서는 여신 느낌 나는 사진을 기대해도 좋다.

◈ 데님원피스로 캐주얼룩 여신 등극

여름 바캉스 패션에는 당연히 스타일리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룩이 제격이다. 캐주얼한 데님 원피스는 발랄하고 활동적인 이미지 연출에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감각적인 메탈릭 샌들을 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더욱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캣츠 아이 선글라스와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매치해보자.

눈에 띄는 레드컬러 크로스백으로 전체 스타일링에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추천한다. 

◈ 시폰 원피스로 여신 자태 풍겨봐

해변에서의 산책 또는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위한 자리에는 여성스러운 페미닌룩이 제격이다. 시원한 블루 계열의 맥시 원피스나 시폰 원피스를 꼭 준비해 여신 분위기를 물씬 풍겨보자.

여기에 햇볕을 가려줄 챙 넓은 라피아 모자와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가방도 빠질 수 없다. 그레이 톤 또는 파스텔 컬러의 크로스백을 한 손에 들고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또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착화감이 편한 스트랩 샌들 또는 플립플랍으로 마무리하면 더욱 페미닌한 매력을 물씬 풍길 수 있다.

 

사진=프리큐레이션, 보브, 마이클 코어스, 헬렌카민스키, 더쿠플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