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끝없는 선행 활동... 이 남자의 매력은 어디까지?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진구가 꾸준한 선행 활동으로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배우 진구가 지난 4월 지구촌 아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아프리카 서부 내륙에 위치한 부르키나파소를 찾았다.

이 곳을 찾은 진구는 가난으로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만나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선물도 준비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진구는 지난해 6월 소아암 환아 기부캠페인 ‘슛포러브(Shoot for love)’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에서 50m 떨어진 농구 골대에 골인 시키는 ‘슛포러브 임파서블 미션’을 성공해 소아암 환자들에게 치료비를 기부했다.

이어 7월에는 재능기부를 통해 ‘로이터 사진전’ 오디오 가이드에 참여했다. 오디오가이드 판매로 모인 수익금은 홀트아동복지회 학대피해아동후원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또한 해피빈과 SBS 나도펀딩이 함께하는 ‘소화기 지원 펀딩’에 참여해 소화기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앞장섰다.

이 밖에도 지난 5월 ‘0509 장미 프로젝트’를 통해 대선 투표 독려에 힘쓰고,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0인이 함께 한 ‘유니세프 핀 캠페인’에 참여해 전쟁 속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나서는 등 묵묵한 선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진구는 최근 JTBC 드라마 ‘언터쳐블(UNTOUCHABLE)’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