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바캉스에 필수! 주목 받는 패셔너블 방수템 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계곡 또는 바다로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방수 기능이 우수한 아이템들을 챙기려고 보니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가 많다. 방수 기능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 관광 여행에는 ‘백팩’이 필수!

관광지로 여행을 떠난다면 백팩을 선택해보자. 백팩은 어깨에 메기만 하면 관광하는 동안 양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지퍼가 부착돼 다양한 소지품을 쉽게 넣었다 뺄 수 있어 실용적이다.

MCM의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백팩’은 가볍고 강한 방수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예기치 못한 우천시에도 안심하고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은은한 광택이 표현된 패브릭 소재에 메탈과 가죽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백팩 외부에는 넓은 공간의 포켓이 부착돼 소지품을 쉽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브라운과 핑크 컬러로 만나 볼 수 있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보자.

◈ 아웃도어 폴로 티셔츠, 기능성+스타일 UP!

휴양지룩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폴로 티셔츠를 추천한다. 폴로 티셔츠는 단정하고 세련된 반팔 티셔츠 디자인으로 어떠한 아이템과도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파스텔 톤이나 화이트 컬러의 폴로 티셔츠에 짧은 기장의 캐주얼한 팬츠를 매치하면 세련된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땀을 많이 흘리는 이들에겐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폴로 티셔츠가 제격이다. 네파의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에 카라 변형을 막아주는 히든 키퍼로 언제나 쾌적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며,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 아쿠아슈즈, 물놀이 머스트 해브 아이템!

휴가철 여행지에서 물놀이를 즐긴다면 멀티형 아쿠아슈즈를 추천한다. 특히 슬립온 스타일의 아쿠아 슈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물놀이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바캉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넌슬립 아쿠아 슈즈’는 신발 내부로 들어온 물을 빨리 빠지게 하는 배수 기능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젖은 바닥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인 넌슬립(NON-SLIP) 밑창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심플한 슬립온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여름 장마철 등 일상에서 캐주얼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른용과 키즈용으로 출시돼 가족 모두가 함께 착용할 수 있다.

 

사진=네파, MCM,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