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오연서부터 지민까지’ 개미허리녀들의 비밀템 '코르셋' 스타일링 4
[기획] ‘오연서부터 지민까지’ 개미허리녀들의 비밀템 '코르셋' 스타일링 4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7.08.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볼륨 넘치는 몸매, 잘록한 허리는 여성들의 워너비다. 최근 80년대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날씬한 허리 연출을 돕는 코르셋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채정안, 오연서, 이다희, AOA 지민의 스타일링을 통해 개미허리녀들의 시크릿 아이템 코르셋의 매력을 파헤쳐봤다.

★ ‘자체발광 비주얼’ 채정안, 올 화이트로 우아 매력 뿜뿜

배우 채정안은 깔끔한 올 화이트룩으로 럭셔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테일러드 재킷을 변형한 상의에 두꺼운 코르셋으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했다. 여기에 소매 커프스를 자연스럽게 걷어 올려 내추럴한 느낌을 가미했다. 하의로는 옆 트임이 포인트인 스커트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블랙 샌들 하이힐을 더해 아찔한 매력을 더했다.

★ ‘과즙미 팡팡’ 오연서, 세련미 넘치는 인어공주 라인

오연서는 흘러내릴 듯 아찔한 화이트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오렌지 컬러의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더불어 드로스트링 디테일을 스커트 허리에 적용해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코르셋처럼 연출했다. 잘록한 허리는 강조하고 상의는 볼륨을 더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 ‘섹시 뱀파이어’ 이다희, 시선 싹쓸이 모델 기럭지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이다희의 파격 스타일링이다. 이다희는 캐주얼한 블랙 그래픽 티셔츠와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란제리 드레스를 레이어드한 섹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언더 바스트부터 골반까지 연결된 스트랩으로 코르셋을 연출했다. 여기에 초커, 스트랩 부츠 등 화려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줬다.

★ ‘역시 아이돌답네’ 지민, 잘록 허리+섹시 망사로 아찔 매력 폭발

코르셋을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AOA 지민의 스타일을 참고하자. 지민은 톤 다운된 인디핑크 컬러의 티셔츠에 새틴 코르셋으로 허리를 강조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카무플라주 오버핏 사파리 재킷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망사 스타킹에 블랙 앵클 부츠를 매치해 섹시 무드와 함께 트렌디한 패션 센스까지 과시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