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in극장]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오렌지 립vs레드 립
[뷰티in극장]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오렌지 립vs레드 립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7.08.1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엄정화가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원조 섹시 디바다운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엄정화는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 유지나 역으로 열연 중이다. 40대에도 20대 미모를 자랑하는 그는 매회 예쁜 메이크업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렌지, 레드 등 화려한 컬러로 비주얼 여신다운 매력을 발산 중인 엄정화. 그의 립 메이크업을 집중 탐구해봤다.

#오렌지 립_청순미 폭발

스타 가수로서 무대에 오른 첫 등장부터 강렬했다. 반짝이는 스팽글 홀터넥 드레스를 입은 엄정화는 20대 못지않은 몸매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메이크업 또한 매력적이었다. 

엄정화는 잡티 하나 없는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입술 외의 색조를 최소화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풀립으로 연출한 오렌지 컬러의 립은 메이크업을 더욱 화사해 보이도록 했다.

엄정화가 선보인 이 메이크업은 치크와 언더 래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핑크톤의 파운데이션으로 혈색을 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코랄 블러셔를 이용해 컨투어링하듯 사선으로 치크를 연출했다.

이어 마스카라를 이용해 언더 래시를 꼼꼼하게 발라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이용해 포인트를 줬다.

#레드 립_섹시 매력 뿜뿜

핑크빛이 도는 쿨톤 피부를 갖고 있는 엄정화는 오렌지 뿐만 아니라 레드 컬러까지 완벽 소화했다. 레드 블러셔를 이용해 볼에 생기를 더했고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오버 립으로 연출해 도톰한 입술을 완성했다.

오렌지 립을 연출할 땐 아이 브로를 브라운으로 염색해 부드러워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했다면, 레드 립의 엄정화는 다크한 컬러의 아이 브로로 도도해 보이는 이미지가 강했다.

이 메이크업에서 엄정화는 매트한 피부 연출과 셰이딩으로 고혹적인 이미지를 뽐냈고 눈썹 또한 일자로 날렵하게 그려 강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볼드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사진=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하윤서 기자 h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