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타이틀곡 ‘담다디’ 확정 ... ’GOL-CHA!’ 트랙리스트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신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가 데뷔를 앞두고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는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골-차!(GOL-CH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는 오는 2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첫 번째 미니앨범명 ‘골-차!'와 함께 타이틀곡 ‘담다디’를 시작으로 수록곡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시(SEA)’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멤버 태그(TAG)와 장준이 총 3곡에 걸쳐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끌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골든차일드의 데뷔 타이틀곡 ‘담다디’는 록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이다. 골든차일드만의 당차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담다디’라는 곡명이 공개되자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라는 곡과 동명의 제목을 갖고 있지만, 전혀 다른 음악스타일의 곡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골-차!'를 발매한다. 이날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