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제니스글로벌 X 레인즈 "자! 잇츠 레인즈 타임!"
[Z화보] 제니스글로벌 X 레인즈 "자! 잇츠 레인즈 타임!"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7.10.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무지개길을 향한 도약을 시작한 7명의 소년, 레인즈가 제니스글로벌 화보에서 숨겨진 매력을 드러냈다.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지난 12일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을 발매하며 본격 ‘무지개길’ 행보를 시작했다. 레인즈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이다.

데뷔의 꿈을 이룬 7명의 소년들의 기쁨의 순간을 제니스글로벌이 화보에 담았다. 레인즈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스타의 일상을 엿보다’는 주제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취미 활동을 즐기는 ‘코지 보이(COZY BOY)’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레인즈의 발랄한 모습을 그린 ‘잇츠 레인즈 타임(it’s RAINZ time)’ 등 두 가지 스토리로 진행했다.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라는 뜻의 레인즈. 이름처럼 팬들에게 기쁨을 전하는 레인즈의 제니스글로벌 화보를 공개한다. 바로 지금이 레인즈의 매력에 빠질 시간이다.

전체적으로 릴렉스한 느낌의 이번 콘셉트는 레인즈의 일상을 담았다. 정말 집에 온 듯 편안한 분위기에 취한 레인즈는 서로 기대기도 하고, 어깨동무도 하며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다.

내추럴한 레인즈의 모습 연출을 위해 의상 역시 집에서 입을 것 같은 편안한 오버핏 셔츠와 티셔츠, 팬츠 등을 이용했다. 여기에 레이어드, 소매 롤업 등으로 심심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했다.

의상에 맞춰 헤어와 메이크업 또한 내추럴하게 표현했다. 거의 풀린듯한 펌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메이크업 또한 가볍게 완성했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레인즈. 장난 가득한 미소와 꾸러기 같은 포즈는 무지개같이 다양한 레인즈의 매력을 담기에 충분했다.

어린 아이같은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레인즈와 꼭 닮은 무지개 컬러의 스포티 룩을 활용했다. 대현, 현민, 은기, 원탁, 성리, 기원, 성혁 순서대로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컬러의 아이템을 착용한 것.

특히 은기는 헤어 밴드로, 원탁은 형광 오렌지 컬러의 비니, 기원은 버킷햇, 현민은 스냅백 등을 활용해 90년대 힙합 전사를 떠올리게 하는 복고 무드를 강조했다. 여기에 장난 꾸러기 같은 레인즈의 표정과 포즈는 덤이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경지유 juju@, 오지은 oje3@
포토: 이준영(스튜디오 다운)
영상편집: 심원영 simba10@
장소: 제니스뉴스 스튜디오
의상: 시스템옴므, 디앤써, 디바이디그낙, 지프, 1993스튜디오, 제너럴코튼, 로맨스그레이, 뱅어스, 지니프
액세서리&슈즈: 아디다스, 팀버랜드, 오니츠카타이거, 캉골, 싱클레어, 라이아이웨어
헤어: 진미, 송미(에스휴)
메이크업: 윤설희(에스휴)
스타일링: 김은경